퓨터는 날로 발전하고 있는데, 인터넷 속도도 100메가bps 급 광랜이 주택들까지도 지원하고 있는데, 컴퓨터 운영체제는 그대로 아닌가요? 가장 최근에 나온 윈도7도 다양한 국가를 지원해야 하다보니 외국 환경에 맞춰져 있지 않나요? 

따라서 인터넷 환경을 새로이 맞춰주는 최적화 스크립트 형식이 나왔습니다. 굴지의 하드웨어 포럼사이트 '파코즈'에 올라온 내용을 올리겠습니다. 그 동안 두 번 시험버젼으로 레지스트리로 올라왔었고, 본인 역시 그 레지스트리를 적용해서 사용했었습니다. 

세번째를 최종판으로 최적화작업을 마친다고 하네요. 여기 올린 최종판은 스크립트 형식으로 깔끔하게 클릭 한 번으로 다섯가지 영역을 최적화 시켜줍니다. 깔끔하고 믿을 만한 내용이죠. 답글을 다신 사용자들이 열의 아홉이상이 만족하실 정도입니다. 

그 나머지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자기와는 안맞는다고 생각이 드시는 분은 첨부파일 안에 삭제스크립트도 함께 있으므로 그냥 클릭해주시면 그 전 상태로 손쉽게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를 새로 깔아주는 사람에게 꼭 적용시켜주는 자료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이미지에 있으므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2000/XP, 비스타, 윈도7에 적용됩니다. 이전 버젼이용한 것까지 합치면 1년 정도 이용해오고 있습니다.


이미지가 작아서 안보이시는 분은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