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케이스와 필름으로 유명한 슈피겐SGP

하지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택배비까지 지불하면서 살 수 없다면?

기프트 카드를 받아서 사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로도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는데 그건 모르겠고, 다른 방법을 소개할까 한다.


SKT 공식 온라인 샵 - 티뷰(http://www.t-view.co.kr/)


우선 회원가입을 하고 출석부에 체크를 해야한다.(약관을 보았을 때, 다른 외주업체에 마케팅 정보를 넘겨주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출석부 창이 뜨고 출석하기를 누르면 첫 출석만 해도 SGP 기프트카드 7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이제 회원가입할 때 받았던 적립금(2000~3000원)과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받은 기프티콘번호(문자메시지로도 확인가능)를 슈피겐(www.spigen.co.kr) 사이트에 가서 결제시에 쿠폰을 적용시키면 7000원이 할인된다. 단, 1만원 이상 물품에 한해서다.


그리하여 슈피겐에서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를 배송료 포함 14200원을 7200원에 결제하였다.




추가적으로 회원가입시 받았던 적립금은 적립몰에서 쓸 수 있고 나는 3000원 적립금으로 이걸 샀다.




물품은 2페이지까지 3000원 적립금으로 살 수 있는게 특정 핸드폰의 필름이나 실리콘 케이스고 종류도 많지 않지만 공짜가 어디인가? 


난 그래서 핸드폰 아크릴 거치대를 적립금으로 구매했다.


이상 돈 아껴 SGP 물품 사는 방법이었습니다. (5월부터 7월 6일 현재까지 적용됨을 확인)



+ Recent posts